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[0624] 정보처리기사 필기 합격!
    일기/26 2011. 7. 5. 02:42

    


    ㅠ_ㅠ
    역시나 우려했던 전자계산기가 어려웠다.
    데이터 통신도 어려웠지만 풀 수 있을만한 정도는 한 것 같고, 나머지는 놀랍게도 기출문제와 판박으로 나와서 조금 놀랬다.
    1회때는 적어도 1,3,4과목이 쉽게 나와서 이번 2회때는 어렵게 나오지 않을까? 생각했었는데 예상을 뒤엎는 일이었다.
    그래도 저 3과목이 쉽게 나와줘서 어렵지 않게 합격을 할 수 있었던 것 같다.
    무엇보다 평소보다 열심히 공부에 매진해 준 나에게 대견스럽다ㅋㅋ 고칠 것은 너무나도 많지만, 지금은 칭찬해주자 ㅋㅋ


    3월에 한번 떨어지고(그땐 솔직히 공부 안했다ㅋㅋ) 이번에 드뎌 붙는구나..캬
    전자계산기에서 답이 자꾸 바뀌어서 조마조마했다. 하마터면 과락할뻔 ㅜ
    역시 공부 안한 분야기도 하고, 여론이 어려웠다고 하더라. 거의 다 감으로 때렸는데 맞을줄이야..ㅠ_ㅠ
    열심히 해라는 뜻으로 알고 실기는 열심히~열심히 준비해야겠다ㅋ

    이번달 24일에 실기시험. 벌써 다가오는구나. 시간 참 빨리간다.
    열심히 준비해서 붙어야 겠다. 이왕 하는거 한번에 팍~ 붙어야지!
    시립도서관에 가서 웰북꺼 책을 하나 구하긴 했는데.. 잘 될진 모르겠다.


    15일까진 안드로이드 앱 개발 교육이라 시간이 그렇게 많은건 아니고...
    이것들을 잘 병행하고 습관을 만들어야 하는데...ㅋㅋ쉽지가 않다.
    이것저것 잘 휘둘리는 편이라~

    오락프로에 빠지고~ 수업 들어가면 또 거기에 목매고~ 아~ 이 분리 안되는 성격ㅋㅋ
    후회하면 뭐해...쩝..

    기왕 하는거 잘 조절해서 열심히 해봐야겠다.


    기사 실기치는 모든 분들, 열심히 공부해서 합격하길!
    다들 공부하는 만큼 실력발휘하기를~!

    '일기 > 26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    정보처리기사(3회 실기) 합격수기  (0) 2011.09.02
    전자계산기조직응용기사 필기 합격 수기  (0) 2011.08.27
Designed by Tistory.